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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세어게이밍(CRSR),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8 05:41

코세어게이밍(CRSR, Corsair Gaming, Inc. )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7일, 코세어게이밍이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회계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코세어게이밍은 이번 분기 동안 매출과 총 이익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며,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강력한 수요를 보였다.

이번 결과는 회사의 게임 및 콘텐츠 제작 생태계에서의 강화된 리더십을 강조한다. 2025년 2분기 재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

매출은 3억 2천만 달러로 23% 증가했으며, 총 이익은 8천 590만 달러로 36%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810만 달러로 개선되었고, 주당 순손실은 GAAP 기준으로 0.16달러, 비GAAP 기준으로 0.01달러로 개선되었다. 2025년 상반기 재무 하이라이트는 매출이 6억 9천만 달러로 15% 증가했으며, 총 이익은 1억 8천 820만 달러로 26%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는 3천 80만 달러로 83% 증가했으며, 주당 순손실은 GAAP 기준으로 0.26달러, 비GAAP 기준으로 0.13달러로 개선되었다. 게임 구성 요소 및 시스템 부문은 30%의 연간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NVIDIA의 5000 시리즈와 AMD의 9000 시리즈 차세대 GPU 출시가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메모리 사업도 강력한 성장을 보였으며, 고성능 DDR5 DRAM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가 이를 뒷받침했다. 게임 주변기기 및 콘텐츠 제작 부문은 9%의 연간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새로운 제품 출시와 채널 확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왔다.

코세어는 Q2 말에 Fanatec 브랜드의 레이싱 제품을 글로벌 출시했으며, 초기 시장 반응이 긍정적이다. 코세어의 CEO인 티는 "2025년 2분기는 강력한 성장을 기록한 분기였다. 우리는 제품 개발, 비즈니스 운영 및 시장 진입 전략에서의 규율 있는 실행을 통해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아시아 지역에서의 투자 성과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밝혔다. 코세어는 2025년 전체 매출 전망을 14억 달러에서 16억 달러로 재확인했으며, 향후 글로벌 무역 정책의 발전에 따라 조정된 운영 수익 및 조정된 EBITDA 전망을 제공할 예정이다.코세어의 2025년 전체 전망은 현재까지 발표된 관세의 영향만을 반영하고 있다.

코세어는 2025년 2분기 실적 발표를 위해 오늘 오후 2시(태평양 표준시)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콜은 코세어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청취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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