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골프

김캐디, ‘1000만원 규모’ 동계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한종훈 기자

입력 2026-01-13 17:00

/김캐디
/김캐디
[비욘드포스트 한종훈 기자] 골프 생활 플랫폼 김캐디가 ‘2026 김캐디 동계 스크린대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참가비 없이 운영되는 스크린골프 대회로, 현금 상금과 추첨 경품을 포함해 총 1000만 원 규모의 혜택이 제공된다.

2026 김캐디 동계 스크린대회는 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서울 강남·서초·송파구와 용인 기흥·처인·수지구에 위치한 총 16개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열린다. 지역별로는 서울 8개, 용인 8개 매장이 참여한다.

대회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스크린 이용 시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대회 참여 이력을 기준으로 캘러웨이, 풋조이, 타이틀리스트 등 주요 골프 브랜드 경품이 포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병행 운영된다.

성적에 따른 현금 상금도 마련됐다. 스코어 기준 우승자에게는 1등 50만 원, 2등 40만 원, 3등 3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대회 참여 횟수를 기준으로 한 다참여상도 별도로 운영돼 1등 30만 원, 2등 20만 원, 3등 10만 원의 현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김캐디는 이번 동계 스크린대회를 계기로 스크린골프 대회 및 이벤트 운영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이용자와 매장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요한 김캐디 대표는 “이번 동계 스크린대회는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스크린골프를 중심으로 이용자 참여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장기적인 시도의 일환”이라며 “현재는 지역 단위로 운영하고 있지만, 향후 전국으로 확대해 매장 사장님들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상생 관계를 이어가며 스크린골프 산업의 성장을 함께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6 김캐디 동계 스크린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캐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