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65 다자녀 육아지원 캠페인은 다자녀 가정의 육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국 2자녀 가정에게 365일동안 이용가능한 혜택을 부여한 이벤트다.
아이배냇은 이 캠페인을 통해 부모와 자녀의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자율성이다. 기업이 정해놓은 제품만을 수동적으로 받기보다 신청자들은 아이배냇 제품 중 가정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직접 선택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아이배냇몰에 정식 회원가입 후 다자녀 등록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캠페인 신청 후 다자녀 회원등급을 획득하면 둘째 자녀 이상부터 할인혜택이 부여된다. 셋째 자녀이상부터는 월6캔 한정으로 산양유아식을 5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이밖에도 순한카레, 핑거요거트, 끙아, 햅쌀이유식, 뿌려먹는 레시피, 요리비법, 꼬마육포, 홈삼젤리 등 이유식, 간식, 주스를 비롯한 베베, 꼬마 제품들을 정가 30% 할인가에 구입가능하다.
특별 이벤트로 아이배냇몰에서 2만원이상 제품을 구입한 넷째 자녀 이상 가정에 한해 기프트팩을 증정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365 다자녀 캠페인 문의가 매달 늘고 있다”며 “더 많은 가정이 혜택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배냇은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유아식을 출시한대 이어 지난해엔 3세이상 어린이 전용 식품 브랜드 꼬마를 론칭해 0세부터 어린이까지 원-스톱(One-Stop) 식품 서비스를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