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우양재단, CJ햇반소프트밀과 저소득노인 대상‘죽이 척척 기부캠페인’ 펼쳐

입력 2023-07-06 15:54

우양재단, CJ햇반소프트밀과 저소득노인 대상‘죽이 척척 기부캠페인’ 펼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사회복지법인 우양재단(대표이사 정유경)이 CJ햇반소프트밀과 함께 저소득 노인을 위한 ‘죽이 척척 맞는 기부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죽이 척척 맞는 기부 캠페인’은 일반 기부자가 죽 하나를 기부하면 CJ햇반소프트밀에서 기부된 죽 수량만큼 추가로 지원하는 매칭 기부 형태로 운영된다. 기부되는 품목은 100% 국내산 쌀과 건강한 재료가 듬뿍 들어간 CJ햇반소프트밀의 ‘누룽지 닭백숙죽’과 ‘전복 미역죽’ 2종이다.

우양재단은 후원금 100% 원칙에 따라 본 캠페인의 후원금 전부를 어르신 죽 지원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날 CJ햇반소프트밀과 우양재단이 준비한 밥차지원사업에 참여한 허정인 사회복지사는 “밥차 덕분에 무더운 여름 어르신과 장애인분들이 풍성하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기쁘고, 식사와 더불어 CJ햇반소프트밀 죽까지 선물로 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우양재단, CJ햇반소프트밀과 저소득노인 대상‘죽이 척척 기부캠페인’ 펼쳐

‘죽이 척척 맞는 기부 캠페인’에서는 캠페인에 참여하신 분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CGV영화 (1인 2매)를 선물로 증정하는 후원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전개 중이다. 캠페인은 7월 3일(월)부터 8월 31일(목) 까지로 자세한 내용은 우양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양재단 정유경 대표는 “이번 기부 캠페인은 노화로 치아가 약해지거나 소화 능력이 떨어져 음식 섭취가 어려운 어르신과 생활고에 끼니를 챙기지 못하는 어르신 모두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를 드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여러분이 선물한 건강한 죽 하나는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큰 힘이 된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