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와 배럴의 무드가 담긴 ‘썸머 키링 베어’ 제작
- 신라스테이 3개 지점 로비의 대형 마스코트 베어, 배럴 아이템으로 새롭게 연출
- 협업 기념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로 신라스테이 숙박권 증정

배럴은 여름 휴가철 호캉스를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협업을 통해 썸머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와 시그니처 마스코트를 한정판으로 제작한 ‘썸머 키링 베어’를 선보인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하는 ‘스테이 인 썸머(Stay in Summer)’ 객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전국 14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박 △조식 뷔페 2인 △한정판 협업 키링 베어 1개 △배럴 공식 온라인몰 30% 할인 쿠폰을 포함한다.
또한 신라스테이의 마스코트 베어를 여름 시즌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한 ‘배럴 X 신라스테이 썸머 키링 베어’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굿즈로 사랑받는 베어를 배럴 고유의 무드를 담은 컬러와 수영 모자, 튜브를 활용해 새롭게 연출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바닷가에 인접한 신라스테이 해운대점, 제주점, 여수점에 있는 대형 마스코트 베어 ‘테이’를 배럴의 무드를 담아 새롭게 단장했다. 배럴 로고로 디자인한 리본과 서핑보드, 튜브 등으로 연출한 벨보이 ‘테이’가 올여름 신라스테이 로비에서 고객들을 맞이한다.
배럴 관계자는 “여름 시즌 호텔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협업을 기획했다.”며 “신라스테이에서 배럴과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럴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럴의 공식 인스타그램계정에 여름 호캉스를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7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한정판 ‘배럴 X 신라스테이 썸머 키링 베어’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