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프엑스아이피 주먹감자라면,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입력 2023-07-11 11:39

에프엑스아이피 주먹감자라면,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IP 브랜드 전문 에프엑스아이피(.fxip)가 론칭한 매운라면 브랜드 주먹감자라면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며 하루 평균 2,000명 이상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주먹감자라면은 매운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이후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데 이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감자 원물이 들어간 신제품 주먹감자라면 옐로버전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외국인 고객도 매운 주먹감자라면을 맛있게 즐기고 구매하는 모습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에프엑스아이피 주먹감자라면, 팝업스토어 성황리에 마무리

이달 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1층에서 운영된 주먹감자라면 팝업스토어는 주먹감자라면의 특징인 맛있게 매운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자는 컨셉으로 꾸며졌다. 주먹감자라면을 맛볼 수 있는 시식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게임이 있는 아케이드존,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하며 현장 참여율을 높였다. 또한, 에프엑스아이피는 로봇 선도기업 나우로보틱스의 산업용 로봇 뉴로X 함께 하나밖에 없는 주먹감자라면 스패셜패키지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다양한 산업군과 협업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주먹감자라면은 에프엑스아이피가 전 축구 국가대표 이천수선수와 함께 만든 매운라면으로 화끈한 경기력과 불같은 성격을 아이덴티티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천수는 주먹감자라면의 첫 팝업스토어를 기념하며 팝업 현장 방문을 통해 사인회를 진행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하였다.

에프엑스아이피는 관계자는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을 만나는 자리였는데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IP브랜드의 가능성을 확인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IP와 함께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