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사치바이오, 말레이시아 Aesthetic Medicine & Surgery Conference & Exhibition (AMSC) 학회 참가

입력 2023-07-14 13:49

사치바이오, 말레이시아 Aesthetic Medicine & Surgery Conference & Exhibition (AMSC) 학회 참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사치바이오가 ‘2023 첨단 미용의료기기 수출로드쇼’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14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센터(KLCC)에서 개최되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코트라 및 국내 최대 미용의학회인 대미레와 공동개최로 진행된다.

사치바이오 관계자는 양 기관의 성형분야 및 첨단 의료기기 기업의 글로벌 진출 지원 협약의 큰 수혜를 받게 되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Aesthetic Medicine & Surgery Conference & Exhibition (AMSC 2023)을 통해 실소비자인 의료진과의 협업 진행 가능성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사치바이오는 학회에서 자사 주력 제품 매쿰7, 엑소비스를 선보여 각 제품의 특장점과 효능 등을 알렸다. 사치바이오의 주력 제품은 두 가지로 PLLA성분의 스킨부스터 매쿰7(McCoom7)과 고농도 엑소좀 함유 스킨부스터 엑소비스(EXOVIS)가 있다.

매쿰7의 경우, 최근 미국 3대 과학 학술지 중 하나인 Cells에 IF 7.6의 논문이 등재된 제품이다. 요즘 유행인 자가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PLLA라는 생분해성 고분자 물질과 피부 보습 및 재생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스킨부스터 제품이다.

엑소비스는 국내 최대 농도의 엑소좀이 함유되어 있고, 더 많은 양의 엑소좀이 더 깊은 곳까지 침투된다고 알려져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엑소좀 사용이 트렌드가 되고 있는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