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피트니스 보디빌딩 협회 IFBB PRO KOREA가 주최한 대회답게 이번 대회는 한국 선수뿐 아니라 중국, 대만, 일본, 유럽 출신 참가자들도 볼 수 있었다. 글로벌 참가자들이 출전한 무대와 대회 수준답게, HDEX 역시 선수들이 더욱 빛날 수 있는 백 월, 무대 영상 제작은 물론, 현장 관객들을 위한 드로우 이벤트, 바벨 컬 챌린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대회에는 비키니, 맨즈 피지크, 웰니스, 클래식 피지크, 보디빌딩 등 다양한 종목에서 IFBB PRO KOREA에 걸맞은 수준 높은 선수들이 참가해 차별화된 경기 수준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AGP 프로 비키’ 대회에는 전다혜 선수, 최사라 선수, 김성욱 선수 등 국내 유명 비키니 선수들뿐 아니라 중국 및 유럽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대회 수준을 한껏 올렸으며, 대회 우승자 전다혜 선수는 올해 11월 미국 플로리다에서 개최되는 올림피아 비키니 종목에 참가할 수 있는 영광을 얻었다.
HDEX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많은 해외 프로 선수들의 참여로 IFBB PRO KOREA라는 명성에 걸 맞는 높아진 대회 수준만큼, 무대 및 대회장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한 HDEX 만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선수님들이 IFBB PRO KOREA 대회에서 노력의 결실을 더욱 빛낼 수 있도록,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