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Think 캠페인은 올해로 6년째 진행 중인 록시땅의 ‘Rethink Beau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속가능성에 진심인 록시땅과 매거진 하퍼스 바자가 만나 업사이클링 신진 아티스트를 찾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최종 선정된 6팀은 제작비 지원 및 하반기에 있을 록시땅 팝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매거진 하퍼스 바자 지면과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최종 6팀에 오른 작품으로는 ▲TEAM 233 ‘블라인드’ ▲이규황 ‘블루투스 스피커’ ▲이터널 글라스 ‘유리 화병’ ▲김예지 ‘벽걸이 거울&조명’ ▲위켄드랩 ‘종이 화병’ ▲CODE ‘화분’ 등 록시땅 공병과 쇼핑백, 그리고 하퍼스 바자 매거진을 활용한 다양한 업사이클링 오브제들이 출품되었다.
이 중에서 최우수 1팀은 하퍼스 바자 독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최종 우승 시 총 상금 1천만 원을 제공한다. 투표는 하퍼스 바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참여 가능하며 오는 7월 21일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독자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었다. 선정 6팀에게 응원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록시땅 버베나 오 드 뚜왈렛을 선물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하퍼스 바자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하며, 7월 28일 금요일에 당첨자를 공지한다.
한편, 록시땅의 Rethink Beauty 캠페인은 지구를 존중하고 지키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환경 캠페인이다. 록시땅은 2025년까지 제품 용기를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고 다양한 에코 리필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국내 외에서 자연과 환경 보존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