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인테리어 및 건축에 필요한 자재의 모든 것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개최

입력 2023-07-28 10:05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전시 전문기업 주식회사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건설, 건축,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3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가 8월 3일(목) ~ 6일(일), 코엑스(COEX)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빌드'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디자인, 유지관리까지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급 전문 전시회다. 총 600개 사, 1,700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역대 코엑스 코리아빌드 최대규모로 A, B, C, D홀 전관을 사용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인테리어 자재 특별관’을 기획하여, 주거 및 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생각하는 수요자에게 다양한 건축자재, 마감재, 셀프 인테리어 (DIY)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외 건축자재 특별관’을 함께 선보여 국내외에서도 인기 많은 자재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인테리어 및 건축에 필요한 자재의 모든 것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개최


다음은 ‘인테리어 자재 특별관’에 참가하는 각 품목별 주요 참가기업이다. ▲마루 (구정마루, 네스트, 웹스, NASS, M&T) ▲LVT/PVC, 보드, 필름 (포레스코, AICA, LM슬랩, 위그코리아, 엘티에스, 한국프릭스) ▲루버, 벽지, 도장 (케이디우드테크, 신일프레임 미가, 스칸디아, 제이씨씨코리아, 유진핫멜트벽지, 포일테크) ▲주방&욕실기업(백조씽크, 토탈석재, 일신석재, 키친크래프트) 등이 있다.

인테리어 및 건축에 필요한 자재의 모든 것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개최


또한, 인테리어 시공을 계획하는 관람객을 위해 인테리어 컨설팅관을 운영한다. 국내 인테리어 대표기업인 LX하우시스와 한샘리하우스, 현대리바트를 필두로 주거공간에 대한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상공간 인테리어 슬로위, 부분 타일시공 몬스타일 등 다년간의 경험으로 다져진 전문 시공 기업도 참가한다. 노하우와 인프라를 이용하여 최고의 인테리어를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시한다. 현장 상담 계약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더 많은 정보는 코리아빌드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입장료는 2만원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시, ‘2023 코리아빌드위크’에서 개최되는 특별관과 동시개최 행사 모두 관람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코리아빌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