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빌드'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 시공, 디자인, 유지관리까지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최대급 전문 전시회다. 총 600개 사, 1,700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역대 코엑스 코리아빌드 최대규모로 A, B, C, D홀 전관을 사용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인테리어 자재 특별관’을 기획하여, 주거 및 상업 공간 인테리어를 생각하는 수요자에게 다양한 건축자재, 마감재, 셀프 인테리어 (DIY)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외 건축자재 특별관’을 함께 선보여 국내외에서도 인기 많은 자재와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다음은 ‘인테리어 자재 특별관’에 참가하는 각 품목별 주요 참가기업이다. ▲마루 (구정마루, 네스트, 웹스, NASS, M&T) ▲LVT/PVC, 보드, 필름 (포레스코, AICA, LM슬랩, 위그코리아, 엘티에스, 한국프릭스) ▲루버, 벽지, 도장 (케이디우드테크, 신일프레임 미가, 스칸디아, 제이씨씨코리아, 유진핫멜트벽지, 포일테크) ▲주방&욕실기업(백조씽크, 토탈석재, 일신석재, 키친크래프트) 등이 있다.

또한, 인테리어 시공을 계획하는 관람객을 위해 인테리어 컨설팅관을 운영한다. 국내 인테리어 대표기업인 LX하우시스와 한샘리하우스, 현대리바트를 필두로 주거공간에 대한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상공간 인테리어 슬로위, 부분 타일시공 몬스타일 등 다년간의 경험으로 다져진 전문 시공 기업도 참가한다. 노하우와 인프라를 이용하여 최고의 인테리어를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시한다. 현장 상담 계약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 외에도 더 많은 정보는 코리아빌드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전시회 입장료는 2만원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시, ‘2023 코리아빌드위크’에서 개최되는 특별관과 동시개최 행사 모두 관람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코리아빌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