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자민경, 달팽이 크림 다섯 번째 리뉴얼...‘핑크 달팽이크림’ 선보여

김신 기자

입력 2023-08-01 16:12

자민경, 달팽이 크림 다섯 번째 리뉴얼...‘핑크 달팽이크림’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자민경의 달팽이크림이 다섯 번째 리뉴얼 제품인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널 프리미어 크림’ 일명 ‘핑크 달팽이크림’을 출시했다.

자민경의 달팽이크림은 200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6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16년 동안 사랑받던 자민경 달팽이크림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널 프리미어 달팽이크림’은 성분과 용기 디자인, 사용감까지 모든 면에서 리뉴얼 되었다.

‘핑크 달팽이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의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 케어에 더욱 효과적이며 피부 재생 및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 외에도 병풀추출물, 율무씨/감자추출물발효여과물, 인삼뿌리발효여과물 등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순한 자연 유래성분들을 사용한 제품이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 특유의 풍부한 보습과 고영양 성분을 가득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고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피부 결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라 그동안 영양감 있는 보습 크림을 찾았던 40대 이상의 여성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제품이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2~30대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거듭났다.

자민경 관계자는 “달팽이크림의 원조인 자민경이 그동안의 노하우를 담아 업그레이드한 제품인 만큼, 이 ‘핑크 달팽이크림’이 기존 제품을 뛰어넘어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뉴얼 된 ‘자민경 달팽이크림’은 자민경 온라인 쇼핑몰 뿐 아니라 전국 120개 롯데마트 매장과 전국 15개의 메가마트 매장 등에서 판매 중이며 면세점, 백화점에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국 PX 매장 및 국군복지단 온라인 쇼핑몰인 ‘와몰’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