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글로벌아이넷, 4G LTE IP 카메라 '로보뷰S4' 및 '로보뷰 8W 태양광패널' 출시

입력 2023-08-06 09:00

글로벌아이넷, 4G LTE IP 카메라 '로보뷰S4' 및 '로보뷰 8W 태양광패널'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CCTV, IP카메라 전문기업 ㈜글로벌아이넷(대표 김상진)의 로보뷰가 4G LTE CCTV ‘로보뷰S4’와 ‘로보뷰 8W 태양광패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아이넷은 여러 기존 제품들의 피드백과 오랜 연구개발 끝에 기존의 IP카메라나 CCTV와 달리 전기나 인터넷 없는 환경에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에 출시한 ‘로보뷰S4’는 이러한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전원과 인터넷 없이 통신사 데이터 유심칩으로 사용할 수 있다. CCTV 선로 등 공사가 불가능한 곳에도 손쉬운 설치와 원격지에서 영상과 각종 기능을 모니터링이 가능해 구급차, 선박, 공사현장, 산불현장, 문화재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다.

특히 카메라에 열감지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산불 발생 시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경보문자를 발송하는 등 산불예방에 효율적이다. 또한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현장 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거나 설치된 카메라의 지난 영상을 원격지에서 재생할 수 있고, 카메라가 불에 타거나 소실되어도 클라우드서버(유료)에 자동으로 녹화돼 확인이 용이하다.

또한 로보뷰 CCTV 제품은 완전 무선배터리 제품으로 효율성이 좋은 저전압 방식을 적용했다. 테스트 결과 약 한 달 정도 충전없이 동작 가능하고, 카메라 내부에 고용량 21700 배터리가 탑재되어 전력을 공급한다. 아울러 외부에서 태양열을 통해 카메라 전원 공급이 가능한 로보뷰 8W 태양광패널을 함께 사용하면 배터리 재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글로벌아이넷 관계자는 “로보뷰 IP카메라 시리즈와 LTE공유기는 보안 수준뿐만 아니라, 빠른 속도로 촬영된 초고화질의 영상을 통해 끊김 없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다”며 “설치 후 무료어플을 통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글로벌아이넷의 제품들은 관공서, 병원, 학교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을 이어나가 편리하면서 더욱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보안안전장비를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로보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글로벌아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