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친자연주의 생리대 브랜드 헤이즈, 브랜드 모델에 신예은 선정

입력 2023-08-06 09:00

-솔직하고 당당한 ‘MZ 세대’ 그 자체!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공감대 형성 기대

친자연주의 생리대 브랜드 헤이즈, 브랜드 모델에 신예은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친자연주의 생리대 ‘헤이즈(Heyz)’가 밝고 솔직한 이미지의 신예은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헤이즈는 잘풀리는 집으로 잘 알려진 종합위생용품 전문기업 미래생활㈜이 출시한 생리대 브랜드다.

우즈베크어로 생리를 뜻하는 ‘Hayz’와 스웨덴어로 안녕의 의미를 가진 ‘Hey’를 합해 ‘한 달에 한 번, 그 날을 위한 편안한 인사’라는 의미를 가졌다. 해당 브랜드는 전 제품 순면 커버와 숨 쉬는 통기성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헤이즈(Heyz) 관계자는 “밝고 순수한 이미지에 숨김 없이 자신을 보여주는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의 신예은이 헤이즈(Heyz)의 페르소나와 잘 어울려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20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신예은이 최근 더 글로리의 인기와 다양한 행보를 통해 폭넓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예은 선정 이유를 밝혔다.

신예은은 이런 제품 속성을 담은 광고 영상은 물론 오프라인 이벤트 등으로도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