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어댑트 맨즈뷰티 브랜드 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 85만개 돌파

김신 기자

입력 2023-08-16 16:41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이 85만개를 돌파했다 (사진: 어댑트 제공)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이 85만개를 돌파했다 (사진: 어댑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E)(대표 박정하)가 자사 인기 제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의 누적 판매량이 85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추어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2중 코어 구조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눈 및,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과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로 출시 초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꾸준히 사랑 받아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리뷰 평점 역시 4.9점(5점 만점 기준)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도 입증했다.

오브제는 이러한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남성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파운데이션뿐 아니라 컨실러, 쿠션, 립밤 등 남성들을 위한 메이크업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였으며, 더 나아가 헤어, 스킨케어 등 새로운 제품군으로도 영역을 확장했다.

오브제를 운영하는 어댑트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오브제가 추구하는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덕분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브제는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정현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으며, 초보 그루밍 고객을 위해 자사몰 내 ‘스타일 가이드’ 영상 콘텐츠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