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오야니 2023 F/W 컬렉션 공개…‘스크런치 숄더백’ 론칭 행사

입력 2023-08-18 12:23

오야니 2023 F/W 컬렉션 공개…‘스크런치 숄더백’ 론칭 행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뉴욕 컨템퍼러리 브랜드 오야니(Oryany)가 2023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야니는 2010년 뉴욕에서 론칭한 브랜드로, 뉴욕 어반 스트릿(NEW YORK URBAN STREET)과 모로칸 에스닉(MOROCCAN ETHNIC)이라는 각기 다른 두 가지 콘셉트가 조화를 이룬 유니크한 백(Bag)과 액세서리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2014년 국내 전개 이후 박수진, 선미, 이미주 등과 함께한 컬렉션을 차례로 선보이며 단기간에 주요 백화점 입점 및 로티, 루키 등 메가 히트 아이템들을 탄생시키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오야니 23FW 컬렉션은 모던 앤 컨템퍼러리 기조 아래 호보, 트라페조이드, 스퀘어 등 다양한 셰이프를 적용한 신규 아이템들과 브랜드 독창성,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모로칸 심볼 로고를 자수로 표현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심미성을 겸하는 신규 메탈 장식이 더해져 익숙하면서도 새로움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에 따라 가죽 스트랩 외 체인 스트랩, 패브릭 스트랩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스타일에 맞춰 자유로운 연출을 돕는다.

오야니에 따르면, 환경에 대한 고민의 실천으로 친환경 가죽 인증 기관인 LWG(Leather Working Group)로부터 인증받은 가죽 및 재생 나일론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온 만큼 이번 시즌에는 패브릭 소재 아이템 비중을 더욱 확대하여 환경 개선에 힘쓰겠다는 포부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스크런치 숄더 백은 펄감 있는 광택 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며 가볍고 수납성이 좋아 데일리백으로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갖춘 아이템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만큼 올가을 데일리백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오야니 2023 FW 컬렉션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했다.

오야니는 스크런치 숄더 백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8월 20일까지 오야니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며 FW 컬렉션은 오야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야니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신세계 백화점, 현대 백화점, 신세계 스타필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야니 2023 F/W 컬렉션 공개…‘스크런치 숄더백’ 론칭 행사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