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측에서는 남성은 40대가 되면서 매년 혈중 총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1.6%씩 감소하며 다양한 노화 현상을 경험하고 있다. 하지만 남성갱년기는 여성에 비해 잘 알려져 있지 않아 적극적인 관리가 어려워 대표 증상인 전립선 비대증을 겪는 환자수는 지속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위슬로 블랙마카 땅콩새싹 맨즈파워’는 프리미엄 블랙마카와 특허받은 땅콩새싹을 핵심 원료로 배합하여, 노화로 인해 낮아지는 남성의 활력을 부스팅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핵심원료인 블랙마카는 상위 3%의 프리미엄 마카를 흡수율을 높여주는 젤라틴화 공법으로 가공했다. 블랙마카는 페루 고산 지대에서만 수확되는 검은색 마카로서 전체 마카 수확량 중 3%만이 이에 해당되는 프리미엄 마카이다. 130 ~ 150 도의 고온 • 고압 공정인 젤라틴화 공법을 통해 소화에 불편한 60% 이상의 비영양 물질을 파쇄하고 영양 성분을 저분자로 전환하여 흡수율을 높인 100% 순수 마카로 제작했다.
또 다른 핵심 원료인 땅콩새싹은 특허 받은 재배법을 적용했다. 본 원료는 발효톱밥 재배법으로 특허를 취득한 100% 국내산 땅콩새싹으로, 발아 전 상태인 땅콩보다 아미노산은 7,000% 이상, 레스베라트롤은 1,060%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스베라트롤은 식물이 자가 방어를 위해 분비하는 폴리페놀 계열의 피토알렉신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 능력과 신체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다.
이에 더해, 야관문, 발효마늘, 산수유, 복분자 등 남성 건강 관련 12종 부원료를 배합해 남성 활력에 시너지를 더해준다. 50대 이상 성인 남성에 익숙한 곡물맛 분말로, 1일 1회 1포를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위슬로 블랙마카 땅콩새싹 맨즈파워’는 국내 1위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인 콜마비앤에이치에서 제조되어, 안전성과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셀몰 관계자는 “본 제품은 5060 남성분들의 활력 강화를 위한 14종 원료와 익숙한 곡물 맛으로 제품화했다”며, “블랙마카와 땅콩새싹이 가득 함유된 위슬로 제품으로 5060 남성분들이 활력 채움에 더해, 일상 속 자신감을 채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셀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몰 특가 구성으로 판매한다. 신규 가입 시 바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과 함께 10% 할인도 제공한다. ‘위슬로 블랙마카 땅콩새싹 맨즈파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