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베베숲, 즐거운 육퇴 시간 위한 '육퇴짠' 25일부터 한정판매

김신 기자

입력 2023-08-25 10:40

베베숲, 즐거운 육퇴 시간 위한 '육퇴짠' 25일부터 한정판매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이 오늘 육아도 고생한 엄마, 아빠의 즐거운 육퇴 시간을 위해 출시한 육퇴 전용 맥주 잔‘육퇴짠’이 본격적인 출시와 함께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육퇴짠은 시중 맥주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육퇴 전용 잔으로‘자유는 길지 않다’라는 위트 있는 메시지와 함께 엄마, 아빠가 함께 즐길 수 있는 2종 세트 핑크 잔과 노랑 잔으로 구성된 귀여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흔히 육퇴 후 시원하게 한 잔을 즐기는 엄마, 아빠에게 색다르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여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육퇴짠은 25일부터 베베숲 홈페이지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육퇴짠 2종 세트를 각각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베베숲 홈페이지에서는 500세트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신규 가입 시 2천 원 쿠폰이 적용되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300세트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어 새로운 육아 선물 트렌드로 주변 가족이나 친구에게 쉽고 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한편, ‘베베숲 육퇴짠’은 육아의 힘든 순간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응원하는 신규 프로젝트인”JOY-B Project”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육아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베베숲과 함께라면 즐거운 순간은 언제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베베숲 ‘육퇴짠’을 통해 고생한 엄마, 아빠의 하루가 시원하고 즐거운 한 잔으로 마무리되기를 바란다”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한정수량을 추가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