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유디엠,‘제2차 마케팅투자사업 참가기업’공모..기업당 최대 10억 원 투자

입력 2023-08-29 15:59

8월 28일~9월 22일까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

유디엠,‘제2차 마케팅투자사업 참가기업’공모..기업당 최대 10억 원 투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브랜드마케팅 전문회사 ㈜유디엠(대표 박종욱)’이 ‘제2차 마케팅투자사업 참가기업’ 공모전을 열고,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케팅투자사업’은 유디엠이 직접 브랜드의 엑셀러레이터로 나서 기업당 최대 10억 원을 마케팅 예산으로 투자해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성장 잠재력을 지닌 파트너사를 발굴, 다양한 지원을 통해 공동 성장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참가 기업은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브랜드 및 제품 3개사 내외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모집 분야는 △생활가전 △건강기능식품 △헤어용품 △반려동물 등 혁신적인 기술과 상품을 제안할 수 있다.

참가 기업은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최대 10억 원의 마케팅 투자금, 마케팅·유통 인프라를 지원받게 된다. 여기에 유디엠 측의 마케팅·광고, 유통·판매, 콘텐츠 기획·제작 등의 업무지원도 받아볼 수 있다.

선발 과정은 서류 심사와 대면 심사, 투자 심사를 순차적으로 거쳐 10월 중 최종 선정 기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8월 28일부터 9월 22일까지며,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유디엠은 400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매출 주도적 마케팅으로 브랜드 성장에 기여해 온 매출전환 최적화 마케팅 대행사다. 최근에는 브랜딩부터 마케팅, 판매에 이르는 마케팅의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수익을 창출하는 마케팅 투자 분야에서 급격한 사업 성장을 이루며 주목받고 있다.

유디엠 마케팅투자사업본부 안지철 팀장은 “자사는 이번 ‘마케팅투자사업 참가기업 공모’를 통해 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 보유한 마케팅 전문성과 경험, 노하우, 인적/물적 등 마케팅 리소스를 적극 투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브랜드 성장을 위해서는 적합한 마케팅 리소스가 필요한 만큼, 마케팅의 전 과정에 유디엠의 전략과 자금, 인력을 직접 투입해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모 관련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