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2023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전시가 마련되어 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전국의 다양한 제품과 특색 있는 선물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추석 명절 선물 기획관과 감성 가득한 가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제품, 소품을 선보이는 △가을 캠핑&피크닉 기획관, 그리고 부산의 로컬 디자인 브랜드를 소개하는 △부산 핫스트리트 기획관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외에도 공간디자인 실무 지식과 트렌드, 디자인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디자인 프로페셔널 세미나>가 함께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더현대서울’, ’메이드림’, ’섬세이 테라리움’ 등 SNS 핫플레이스를 설계하고 디자인한 5명의 공간 디자이너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디자인 프로페셔널 세미나>는 9월 14일 목요일, 벡스코 1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리모델링을 계획하는 사람들은 ‘인테리어 컨설팅관’에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케아, LX Z:IN (엘엑스지인), 한샘리하우스와 상담할 수 있으며 토탈 및 부분 인테리어, 주거공간, 상업공간 모두 가능하다. 각 상담관/컨설팅관은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현장에서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고 일부 계약 혜택도 제공한다.
다양한 기획관과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2023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는 9월 14일(목)-17일(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및 프로그램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