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르고바디, 5in1 뷰티 디바이스 ‘딥써마’ 출시

김신 기자

입력 2023-09-01 15:19

에르고바디, 5in1 뷰티 디바이스 ‘딥써마’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에르고바디가 고주파, 쿨링, EMS, 미세진동, LED 등 5가지 기능을 담은 5in1 뷰티 디바이스 ‘딥써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본 제품은 1MHz 고주파 기능(RED LED)을 통해 콜라겐 생성, 피부 볼륨 생성이 가능하여 시술 없이도 집에서 탄력 케어가 가능하며, 쿨링 기능(BLUE LED)은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진정 및 모공 수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EMS 기능(PURPLE LED)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도움을 줘 화장품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고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결, 피부광 케어가 가능하다.

즉, 블루 LED(트러블, 진정 케어)+퍼플 LED(광채, 피부 회복 케어)+레드 LED(콜라겐 생성, 피부톤 및 탄력 관리) 총 세가지 LED 테라피를 통해 집에서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실제로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 따르면, 딥써마 4주 사용 시 피부 탄력은 14.05%, 피부 치밀도는 15.45%, 피부 보습감과 진정은 95.23%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에르고바디 관계자는 “다기능 홈케어 피부관리 디바이스로, 피부탄력이나 넓은 모공이 고민이거나, 피부관리를 원하나 피부과 시술이 부담되는 분들에게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