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어메이즈핏, ‘치타’ 신제품 런칭쇼…인플루언서 ‘까로’ 원데이클라스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3-09-02 11:00

어메이즈핏, ‘치타’ 신제품 런칭쇼…인플루언서 ‘까로’ 원데이클라스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브랜드 어메이즈핏(Amazfit)은 신제품 ‘치타(Cheetah)’ 런칭쇼를 오는 7일 12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우리 크로스핏 센터 구디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치타’는 탁월한 GPS 정확도를 가진 운동 전문 스마트워치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 활동에도 간편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러닝 등 다양한 운동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이다.

또 AI 탑재로 사용자가 보다 스마트한 운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런칭쇼에서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어메이즈핏 대표의 웰컴 스피치에 이어 운동 전문 인플루언서 ‘까로’의 크로스핏 원데이 클라스를 체험할 수 있어 더 눈길을 끈다.

특히 18.8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운동 전문 인플루언서 ‘까로’가 진행하는 크로스핏 원데이 클라스는 까로가 직접 프로그램을 구성해 더 유익하고 풍성한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

이외에도 와드 챌린지, 스탬프 투어 등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런칭쇼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는 전언이다.

해당 런칭쇼에는 인플루언서 ‘까로’외에도 ‘마라닉TV’ 등 다수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참석할 예정으로 런칭쇼에 대한 기대감을 더 높인다.

이날 진행은 한영 국제행사 MC 박선영을 초청할 예정이라고 한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