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플랫폼 한류뱅크 팬투, 2023 K-POP 팬덤 대항전 시즌2 개최… 총상금 3,000만 원을 차지하기 위한 팬덤들의 투표 전쟁

지난 7월 13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었던 ‘2023 K-POP 팬덤 대항전 시즌1’의 열띤 호응을 바탕으로 시즌2 이벤트가 오픈, 현재 이전 시즌의 예선 투표보다 높은 참여도를 기록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라이즈(RIIZE) △에스파(aespa) △더보이즈(THE BOYZ) △블랙핑크(BLACKPINK) 등 케이팝을 대표하는 약 120여개 아이돌 팀이 한류홀딩스가 운영하는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에서 개최하는 ‘2023 K-POP 팬덤 대항전 시즌2’ 예선전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이 위치한 코엑스의 라이브플라자와 정문구역 대형 LED 디지털 사이니지 전광판 광고 서포트를 포함한 총 3,000만 원 상당의 서포트 리워드가 우승 팬덤에게 제공되는 만큼 지난 시즌의 예선 투표보다 더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투표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팬투(FANTOO) 앱 실행 후 앱 상단의 배너를 터치하면 안내 페이지 확인 및 투표 참여가 가능하다. 팬투(FANTOO)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한 아이디당 하루 1회 투표에 참여 가능하다.
한편, 팬투(FANTOO)를 운영하는 한류뱅크의 지주사 한류홀딩스는 지난달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나스닥 직상장에 성공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