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클렌베리, 9월 추석 한가위 이벤트 진행

김신 기자

입력 2023-09-06 10:50

결혼정보회사 클렌베리, 9월 추석 한가위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클렌베리가 추석 연휴가 있는 9월을 맞아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진행하는 이벤트는 경품 응모 이벤트로, 만 25세 이상 결혼정보회사 이용에 관심있는 미혼남녀 또는 재혼남녀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참여 단계에 따라 각 단계 상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상품 내용은 ‘LG 스탠바이미 고(1명)’,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뷔페 이용권 2매(2명)’, ‘돔 페리뇽 빈티지 2013(3명)’, ‘커피 브랜드 5만 원 이용 쿠폰(10명)’, ‘영화 관람 이용권 2매(20명)’ 등 다수의 이벤트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영화 티켓 추첨 대상에 포함되고, 방문상담 시 이에 더해 커피 이용권 쿠폰 추첨 대상자에 포함, 회원가입 시 나머지 상품 추첨 대상자에 포함되는 식이다. 당첨자는 10월 4일 개별 연락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클렌베리 결혼정보회사 관계자는 “연휴 기간에도 정상적으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다만 사전 예약 없이 연휴 당일 방문은 어려우니 미리 상담을 통해 스케줄을 맞춰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렌베리 관계자는 또한 “추석이 지나면 연말까지 단 3달 밖에 남지 않기에 이번 긴 연휴를 활용해 현 위치에 대한 진단을 받아보시길 권장한다. 더불어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도 진행하니, 원하는 일정에 상담을 원한다면 빠른 예약 신청을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클렌베리는 서울 대치동을 중심으로 서울/수도권에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결혼정보업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