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바이스골프, 서연정 프로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첫 우승 기념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23-09-07 09:40

- 가을∙겨울 신제품을 포함해 전 제품 20% 할인 혜택 제공

바이스골프, 서연정 프로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첫 우승 기념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바이스골프가 소속 선수인 서연정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생애 첫 우승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이스골프는 큐앤드비인터내셔날(대표 박민규)이 전개하는 독일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로, 볼을 중심으로 다양한 용품과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퍼포먼스 기반의 의류 라인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활동성으로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큐앤드비인터내셔날은 서연정의 행보를 응원하고자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바이스골프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스골프 가을∙겨울 신제품을 포함해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만 원/40만 원/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얼음주머니/토트백/여행가방을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데뷔 10년 차 서연정 프로의 우승은 259번의 기다림 끝에 260번째 출전 대회에서 이룬 쾌거”라며, “KLPGA투어 역사상 첫 우승까지 가장 많은 대회를 치른 기록이기에 더욱 감동이 크다. 첫 우승을 축하하고자 의류 후원사로서 준비한 프로모션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바이스골프 제품 및 프로모션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인은 바이스골프 강남 플래그십스토어, 현대백화점 목동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 WEST,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백화점 중동점, 롯데 동부산 아울렛, 바이스골프 군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서연정은 지난 3일 경기도 용인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파72·6748야드)에서 열린 ‘제12회 KG 레이디스오픈’에서 최종 합계 14언더파 202타로 노승희 선수와의 연장전 끝에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이날 대회 총상금은 8억으로, 우승상금은 1억 4400만 원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