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헤어캠프, 어반페이머스 유찬 원장 ‘극손상모 필러펌 레시피’ 라이브 교육

김신 기자

입력 2023-09-12 16:15

헤어캠프, 어반페이머스 유찬 원장 ‘극손상모 필러펌 레시피’ 라이브 교육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라이브 기반 온라인 미용 교육 플랫폼 헤어캠프(대표 송정웅)에서 어반페이머스 유찬 원장과 함께 ‘극손상모 절대 겁먹지 마세요! 할수록 결이 좋아지는 필러펌 레시피’라는 주제로 라이브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근 화학 시술을 많이 받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머릿결과 두피 건강에 대한 관심도 또한 커지고 있다. 화학 시술을 많이 받은 고객들은 상한 머릿결로 인해 다른 화학 시술을 시도조차 하지 못하거나, 미용실에 방문하더라도 헤어 디자이너들이 시술을 해주지 않는 경우도 많이 발생한다. 그래서 대부분 시술을 포기하고 클리닉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따라 헤어 디자이너들은 고객들의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해 다양한 시술 방법을 연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극손상모 혹은 탈색모의 경우 일반적으로 헤어 디자이너들이 시술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이번 어반페이머스 유찬 원장의 강의를 통해 극손상모에도 펌 시술이 가능함을 알리고자 한다.

어반페이머스 유찬 원장이 개발한 필러펌은 클리닉을 받은 것처럼 부드럽고 탱글한 컬을 연출할 수 있는 시술로, 손상된 모발에도 안전하게 시술을 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교육에서는 필러펌의 기본 원리와 시술 방법, 그리고 실제 사례를 통해 극손상 모발에도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었다.

헤어캠프 관계자는 “교육을 수강한 미용인들은 유찬 원장의 필러펌에 대해 배우고,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손상 모발 고객들에게 건강한 컬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며 “이는 더 나아가 새로운 고객 창출과 매출 증진에도 분명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헤어캠프는 국내 유능한 헤어 디자이너들의 강의를 제공하는 온라인 미용 교육 플랫폼으로 다양한 테크닉과 노하우를 공유하여 헤어 디자이너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라이브 교육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