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은 하림의 스테디셀러인 용가리 치킨의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반려동물용 영양 간식으로 반려동물에 맞게 레시피를 변경해 지난해 출시한 제품이다. 용가리 멍치킨은 특히 하림의 닭고기 등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넣어 만든 펫휴머니제이션 제품으로 사료 일색인 반려동물 먹거리에서 벗어나 반려견 가족이 동일한 메뉴로 함께 식사하며 진정한 가족이 되자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더리얼 용가리 월드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주 주말 방문 고객 선착순 80명에게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을 증정하고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 3개를 구매하면 보냉백(한정수량)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이 현장에서 자사몰 회원에 가입하면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최대 2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하림펫푸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반려견이 시식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더리얼 간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반려견 가족이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반려견용)과 하림 용가리 치킨(사람용)을 함께 먹는 사진을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업로드 후 하림펫푸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으로 DM을 보내면 간식을 주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림펫푸드 측은 주말마다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장소를 고민하는 반려동물 가족을 위해 하남스타필드 몰리스 펫숍 내에 더리얼 라운지를 마련했으며, 지난 여름에는 같은 장소에서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펫숍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더리얼 용가리 월드 사전 방문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