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와인앤모어, 와인클럽, 보틀벙커 및 스마트 오더 통해 구매 가능

이번에 런칭하는 올트모어는 12년, 18년 그리고 21년 총 3종으로 출시된다. 3종 제품 모두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와 쉐리 캐스크를 사용하여 숙성한다.
‘올트모어 12년’은 올트모어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섬세함과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사과, 허브와 같은 아로마가 특징이다. ‘올트모어 18년’은 슈퍼 프리미엄 라인으로, 섬세하면서도 개성있는 캐릭터를 느낄 수 있다. 진한 사과와 서양배의 향, 그리고 약한 허브향으로 마치 안개 낀 숲속에 온 듯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트모어 21년’은 브랜드의 섬세함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울트라 프리미엄 라인이다. 달콤한 아몬드와 과일, 시트러스와 허브 등 다양한 향이 어우러져 전달되는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스페이사이드 최고의 싱글몰트(2019)’ 등 국제적으로도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앞서 바카디코리아는 올트모어 런칭 기념으로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 ‘올트모어 스페이사이드 인 서울(Aultmore Speyside in Seoul)’을 이틀간 진행했다. 행사에는 서울 각지에서 활동 중인 바텐더, 인플루언서 등 120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했다.
바카디 코리아 관계자는 “올트모어는 바카디 코리아의 대표 위스키, ‘듀어스’의 키 몰트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많은 국내 위스키 팬들이 궁금해오던 브랜드 중 하나였다. 한 세기 동안 감춰져 있던 보물 같은 위스키 ‘올트모어’를 즐겁게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트모어는 전국 와인앤모어, 와인클럽, 보틀벙커 및 스마트 오더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향후 다양한 루트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