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주머니 패키지에 포함된 비타바움 제품들은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고, 상큼한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액상 비타민이다. 불필요한 성분은 넣지 않고 핵심적인 기능성 원료에만 집중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빛, 공기에 취약한 비타민의 영양 기능 보존을 위해 투챔버 시스템을 적용해 먹기 직전까지 신선하게 유지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이번 복주머니 패키지는 한국의 전통미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구름속에 피어나는 꽃처럼 일상 생활에 건강이 피어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에게 비타바움 30일분 1상자를 넣어서 선물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복주머니의 패턴 디자인은 전통 목조건축물 속에 숨겨져 있지만 강한 존재감을 표현하는 단청 무늬를, 구름속에서 피어난 꽃으로 재해석한 ‘구름꽃’을 상징한다. ‘구름꽃’ 패턴은 복주머니 뿐만 아니라 쇼핑백에도 적용되어 제품 패키지의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비타바움 제품 중 고함량 활력 비타민인 ‘비타민B12 플러스 브이-컴플렉스8’의 시그니쳐 컬러 핫 핑크에 명절의 풍성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주황색 컬러감을 더하여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한편, 이번에 비타바움과 협업을 진행한 오우르는 자체 개발한 패턴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오브젝트에 녹여내는 패턴디자인 브랜드로, 한국의 ‘전통’과 아름다운 ‘미’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전통적 패턴을 활용해 한복과 악세사리, 오브제를 만드는 업체이다. 오우르의 제작 제품은 지역기반으로 활동하는 여러 공방 작가들과의 상생작업으로 제작된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비타바움 복주머니 선물 세트와 함께 건강함과 복을 담아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시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