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아웃’의 올해 3번째 오프라인 행사로 이번 팝업은 도심 속 ‘모토캠핑’ 컨셉으로 진행되며, 14일(목) 첫 날 오프닝 행사(FETCH, POLERSTUFF, KTM, MAYOL, HIDEOFF, ARB, HARD GEAR, GLAC, A.NATIVE)를 시작으로 20일까지 브랜드 할인 기획전을 선보인다.
행사 첫 날 진행되는 오프닝 파티에서는 23 F/W 오픈을 축하하는 스페셜 디제잉과 현대 무용 공연이 펼쳐지며, 아웃도어 아이템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팝업에서만 선보이는 제품과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히떼 쇼룸 매장에서는 F/W 판매 예정인 신제품들을 단독으로 미리 선보이며 최대 15% 할인(시즌 오프 제품 최대 7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이아웃’ 고재경 대표는 “이번 팝업은 와이아웃 플랫폼에 입점한 패션, 캠핑, 바이크 브랜드 참여와 더불어 패션과 아웃도어, 예술이 어울러진 색다른 문화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아웃은 콘텐츠&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기반으로 최근 커머스 시장에 진출하여 총 70여개 브랜드 입점 등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시장 공략에 가속화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