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라이저는 상업 및 산업용 영상 디스플레이 전문 개발 업체로, 디스플레이 시장에 다양한 크기와 스펙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크라이저 측에 따르면 이번 혜택 확대는 소상공인 지원의 폭을 넓혀 상대적으로 고가 제품에 속하는 DID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했다. 혜택 대상 제품인 크라이저 DID는 디지털 사이니지로 건물 로비와 프렌차이즈 매장 광고판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혜택은 크라이저 Eshop과 크라이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공한다.
세부 혜택 내용으로는 ▲할부 고객 대상 이자 지원 쿠폰 30,000원권 ▲크라이저 원격 광고 솔루션 1년 구독료 100,000원 ▲배송비 지원 100,000원 ▲로고 스티커 제작비용 50,000원 ▲주문 확인 후 익일 출고로 구성했다.
크라이저 관계자는 “크라이저 원격 광고 솔루션은 전국 어디서나 노트북과 컴퓨터 등으로 DID를 관리할 수 있게 만들어주고, 디지털 사이니지를 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배송비는 퀵 비용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혜택이 구성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디지털 사이니지 구축을 위해 DID 도입을 희망하는 경우가 많지만 제품 가격대가 높은 편이며, DID를 다양하게 활용하게 하는 방법을 몰라 고민만 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크라이저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줄이고, 소상공인이 DID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