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자코모(JAKOMO), 롯데백화점 대전점 프리미엄샵 리뉴얼

입력 2023-10-05 09:00

사진 : 롯데백화점 대전점 자코모 프리미엄샵
사진 : 롯데백화점 대전점 자코모 프리미엄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JAKOMO)’에서 롯데백화점 대전점 프리미엄샵을 리뉴얼 오픈했다.

‘프리미엄샵’이란, 자코모의 가죽 및 패브릭 소파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백화점 매장으로, 가죽과 패브릭 소파 뿐만 아니라 리클라이너 소파, 1인 체어 등 다양한 종류의 소파 체험이 가능하다.

자코모(JAKOMO)만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벨벳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 최상급 내구성을 갖춘, 하이엔드 오리지널 유럽 직조 젠위브 패브릭 소파, 그리고 튼튼한 내구성에 부드럽고 촉촉한 촉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통가죽 소파, 실키하고 내추럴한 촉감과 우아한 컬러의 이탈리아 통가죽 소파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롯데백화점 대전점 자코모 프리미엄샵
사진 : 롯데백화점 대전점 자코모 프리미엄샵

이번에 리뉴얼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대전점 프리미엄 샵에서는 10월 15일까지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열 품목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며, 자코모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 구매 금액대별 12.5% 롯데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패브릭 소파를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는 패브릭 케어 키트를 증정하며, 가죽 소파를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2만원권 카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자코모(JAKOMO)는 좋은 원피를 사용한 다양한 가죽 소파는 물론, 유럽산 프리미엄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이르기까지 선택의 폭을 넓히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제작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소파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오픈 행사 기간인 10월 15일까지 롯데백화점 대전점 프리미엄샵을 꼭 한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이며, 금, 토, 공휴일은 30분 연장 영업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