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날 맞아 저소득 임산부를 위한 나눔 실천

기부 물품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비건 크림 810여 개이며 3,000만 원 상당의 네이처리퍼블릭 허브올로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 지원하는 한부모가족복지시설과 저소득 한부모가정의 임산부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나눔 활동에 앞장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사회복지회 강대성 회장은 “우리 사회의 저소득 미혼 한부모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 네이처리퍼블릭에 감사하다”며 “70주년을 앞둔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향후 활동들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하이 퍼포먼스 뷰티 바이 네이처(High Performance Beauty By Nature)’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피부에 안전하면서도 고기능성 자연 성분의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에 안전하고 효능 있는 제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한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으로 영유아 · 아동 · 장애아동 · 청소년 · 한부모가족 · 어르신 등 전국 25개 시설에서 소외 이웃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