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헤리터는 여러 리빙 브랜드에서 전개하고 있는 카페의 서구적인 이미지보다는 헤리터가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헤리티지’를 카페에도 접목시켰다.
특히 카페 헤리터를 위해 단독으로 개발된 ‘휘낭갱’은 휘낭시에와 양갱 디저트가 결합된 형태로 기존의 달기만 했던 양갱이를 다양한 식재료와 결합하여 색다른 맛과 형태로 K-디저트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
카페 헤리터 전주홍, 서동준 대표는 “실제로 카페 헤리터의 모든 메뉴들은 헤리터의 테이블웨어, 글라스 시리즈와 어울려지게끔 개발되었다”라며 “카페 헤리터의 공간을 단순히 마시고, 쉬는 카페의 공간이 아닌 헤리터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 헤리터는 오직 롯데백화점 잠실점 9층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