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영복 전 품목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 및 1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 대한수영연맹 공식 후원사로 3년째 활동
- 한국 수영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한 국가대표 선수단 지속 지원 예정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선수단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총 22개의 메달 획득과 14개의 신기록을 수립해,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하며 한국 수영의 새 역사를 썼다. 배럴은 국내 브랜드 최초로 2021년부터 3년째 대한수영연맹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 중이며, 주요 국제 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해 배럴의 의류와 용품 등을 지원해오고 있다.
수영 국가대표 선전 기념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22일까지 12일간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배럴 FW 신제품 포함 수영복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메쉬 토트백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배럴 관계자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으로 깊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 수영 국가대표 선수단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대한수영연맹 공식 후원사로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은 지원으로 대한민국 수영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럴은 2018년부터 실내 수영복, 수모, 수경 등 스윔 제품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대한수영연맹 스폰서십을 통해 스윔 전문 브랜드의 인지도를 쌓았으며, 국제수영연맹(AQUA) 공식 인증 경기용 수영복을 비롯해 다양한 전문 수영 용품을 개발에 힘쓰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