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나이가 들수록 체내 글루타치온이 감소하기 때문에 이너뷰티 제품으로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닥터베럴유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트리플 글루타치온’은 기존의 글루타치온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약사와 한의사 연구진이 완성한 최적의 배합으로 완벽한 이너뷰티를 실현시킨 제품이다.
한 팩당 초고순도 글루타치온 함량이 300mg으로 압도적이며, 올인원 이너뷰티를 위한 10가지 원료가 순수성분배합 되었으며, 각 원료들간의 시너지를 고려하여 효과는 더 높였다. 특히 한 팩에 2정씩 개별 포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루타치온 외에도 구연산칼륨, 백복령추출분말, L-시스틴, 비타민B, 비타민C, 피쉬콜라겐 등의 성분이 포함됐으며 목 넘김에 용이한 사이즈로 제조되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닥터베럴유 관계자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글루타치온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노화가 시작되는 30대부터 분비되는 양이 현저하게 줄어든다”며 “나이 들수록 피부 고민이 한 두가지가 아니라면 트리플글루타치온을 통해 이 모든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베럴유’는 제품 런칭 기념으로 현재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