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브랜드리팩터링-도미네이트, 대한사회복지회 통해 향후 지속적인 임직원 봉사활동과 정기후원 약속

입력 2023-10-16 17:30

△ (주)브랜드리팩터링 · ㈜도미네이트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 모습
△ (주)브랜드리팩터링 · ㈜도미네이트 임직원 봉사활동 참여 모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브랜드리팩터링 · (주)도미네이트(공동 대표 백서현)의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월 500만원의 정기후원을 약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리팩터링은 브랜딩과 마케팅에서 전문적인 업무 영역을 구축하고 있으며 ㈜도미네이트는 IT, 메타버스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기업의 이윤을 넘어 소외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한다.

(주)브랜드리팩터링 · (주)도미네이트는 앞으로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학대피해아동의 심리상담치료, 독거 어르신의 생계 물품 지원, 장애시설아동의 의료재활기기 지원, 저소득 한부모가정의 양육 및 생계 지원 등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 사회공헌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첫 임직원 봉사활동은 대한사회복지회에서 운영하는 마포구 염리종합사회복지관의 우리동네키움센터에서 지역사회아동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미혼 한부모 강사의 주도로 진행된 아로마 디퓨저 만들기에 아동과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 후 힐링과 재미를 체험했다.

㈜브랜드리팩터링 · ㈜도미네이트의 백서현 대표는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안고 살아가는 취약 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며 “70년 가까이 영유아부터 어르신, 장애인 등 여러 복지사업을 이어온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꾸준한 봉사활동과 정기적인 후원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브랜드리팩터링은 청년 고용 비율 70% 이상,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등을 전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긍정적인 평가받았고 지난 8월 ‘제18회 대한민국 ESG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주)도미네이트는 국내 가상현실(VR) · 증강현실(AR) · 메타버스 분야에서 최적의 가상공간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에 이어 올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으로 영유아 · 아동 · 장애아동 · 청소년 · 한부모가족 · 어르신 등 전국 23개 시설에서 소외 이웃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