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프로젝트R, 아름다운 한글 활용한 ‘방탄소년단’ 공식 라이선스 비즈니스 협업 예고

입력 2023-10-17 14:30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로젝트R(Project R)이 빅히트 뮤직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BTS) 라이선스와 협업을 예고, 전 세계 고객들과 만난다고 금일 전했다.

프로젝트R, 아름다운 한글 활용한 ‘방탄소년단’ 공식 라이선스 비즈니스 협업 예고

프로젝트R 공식 몰에서 10월 23일 오후 12시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BTS 한글 키보드 한정판 에디션’은 17일부터 예약 판매 알림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 판매 알림 신청자는 오픈 당일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취향을 발견하고 새롭게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하는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프로젝트R은 다양한 사람들이 공간에 서사를 불어넣는 Project R을 통해 일상을 함께할 아이템을 찾고, 나 다운 공간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브랜드이다.

BT21(방탄소년단), TRUZ 등 IP 상품화 전문성으로 특화된 로이체에서 새롭게 런칭한 ‘프로젝트R’과 ‘21세기 팝스타’ 방탄소년단의 라이선스가 만나 색다른 협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젝트R 관계자는 “이번 방탄소년단 공식 라이선스 제품을 통해 우리나라 고유 한글을 특색 있고 아름답게 표현해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젝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