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르파(SCARPA)’는 이탈리아 알프스로부터 시작한 아웃도어 DNA와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알파인, 암벽등반, 스키, 등산, 트레일 러닝뿐 아니라 어반 아웃도어 슈즈까지, 모든 높이에 도달하기 위한 신발을 생산해왔으며, 8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자랑한다.
스카르파 국내 공식 수입원인 넬슨스포츠 관계자는 “작년 브랜드 리브랜딩을 시작하며 아웃도어 셀렉트샵 ‘더기어샵 성수점’과 넬슨스포츠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중심으로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그레이샵, CAYL 등 다양한 유통사와의 협업 및 시즌별 룩북 제작을 통해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 30대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스테디셀러 어반아웃도어 슈즈인 ‘모히토’뿐만 아니라 ‘드라고 LV’를 비롯한 클라이밍화(암벽화) 제품군, 스카르파와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가 공동 개발한 트레일러닝화 ‘리벨레 런 칼리브라 HT’, 재생소재로 제작된 ‘스핀 플래닛’ 등 스카르파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팝업스토어 기간에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카르파 신상품을 5% 할인하며, 특히 올해 전라도 장수에서 열린 장수 트레일레이스 공식 후원 및 스카르파 선수의 입상을 기념으로 트레일러닝화 2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트레일러닝화와 암벽화 구매 시 스카르파 스포츠 테이핑을 증정하며, 구매금액대별로 스카르파의 다양한 용품을 증정한다. 스카르파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도 광주 팝업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내년 상반기에는 최초의 스카르파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스카르파의 브랜드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