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조인트 유학 설명회 개최, 세계 10대 요리학교들이 한자리에

입력 2023-10-18 16:14

조인트 유학 설명회 개최,  세계 10대 요리학교들이 한자리에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요리유학 전문 기업인 ‘셰프스타’(원장 양주현)는 10월 27일, 셰프스타 교대 본원에서 전세계 영어권 요리 학교가 한 자리에 모이는 조인트 유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학설명회는 영어권 요리 학교를 중심으로, 일부 불어권 학교들이 함께 참가하는 형태이다. ▲대학별 안내 세션 ▲질의응답 ▲유학생게더링 ▲브런치세션 및 ▲비교 세션으로 구성된다. 이번 조인트 세션에서는 미국, 파리, 스위스, 영국, 호주, 캐나다 등지의 미슐랭 레스토랑 및 특1급 호텔 취업을 포함해 해외 진출을 노리는 셰프들이 늘고 있는 상황에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실질적인 정보 뿐만 아니라 유학생들을 위한 각종 장학금 정보도 쏟아질 예정이다.

셰프스타 양주현 원장은 “요리로 해외 유학을 떠나는 학생이 크게 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카페와 부띠크샵 등을 목표로 하는 파티셰가 대세인 요즘 제과 베이커리의 본고장인 프랑스, 스위스 등 유럽 등지로 유학을 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한 내용과 넥스트 컬리너리로 불리우는 비건 요리 관련 내용 또한 설명회에 주요하게 추가하여 학생들이 충분히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셰프스타의 조인트 유학 설명회는 아침 9시 부터 5시 까지 시간대 별로 중복 예약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