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글락(GLAC), 23FW 컬렉션 발매 기념 기획전 진행

입력 2023-10-19 15:51

글락 23FW 컬렉션 이미지(제공=와이아웃)
글락 23FW 컬렉션 이미지(제공=와이아웃)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와이아웃(대표 고재경)’의 아웃도어 캐주얼&유틸리티 브랜드 ‘글락(GLAC)’이 23FW 컬렉션을 출시하고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글락은 ‘굿 라이프 어드벤쳐 클럽 (GOOD LIFE ADVENTURE CLUB)’의 약자로 좋은 삶을 여행하는 모험가들의 아웃도어 캐주얼 & 유틸리티 브랜드이다. 이번 컬렉션은 ‘Leap Forward’ 주제로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돌아온 아웃도어 시즌에서 우리 모두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일상에서 언제든 가볍게 등산과 여행을 떠나는 Modern Day Hiker & Traveller 컨셉으로 특히 이번 시즌에는 갑작스러운 비로부터 체온을 지켜줄 수 있는 발수(Water-Repellent) 나일론 소재의 원단으로 제작된 자켓, 팬츠, 베스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배낭 없는 간편한 여행을 위한 멀티 포켓 수납공간들이 담긴 제품들을 선보인다.

글락 이기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23FW 컬렉션은 하이킹, 여행 및 페스티벌 등 야외활동을 전개하는 모든 분들에게 활동성과 세련된 아웃핏을 제안한다”며 “코트, 바시티 자켓, 베스트, 나일론 팬츠, 후드 티, 스웻 팬츠, 모자 등 다수의 베이직 아이템으로 구성하여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든 분들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글락 23FW 컬렉션은 글락 공식 홈페이지와 와이아웃 플랫폼 및 와이아웃 오프라인 매장인 ‘히떼(HYTTE)’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와이아웃 플랫폼에서 발매 기념 기획전을 약 이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의 경우 신제품 20% 할인은 물론, 구매 고객 대상 글락 양말 1set를 증정과 동시 포토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시 100만원 상금, 글락 23FW 신제품 1SET, 글락 신제품 모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아웃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월상품 최대 70% 할인과 더불어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신제품을 착용한 스타일링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락은 이달 내 캠핑 라인인 파라탑 타프(Paratop Tarp) 신제품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