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 액티비티, 워케이션 등 파트너 기업과 상호 연결하여 융합 서비스 개발 논의

트래블메이트는 대한민국 최초 여행용품 편집숍으로,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에 최대 규모 여행용품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트래블메이트 제2여객 터미널점은 캐리어를 비롯하여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원스톱 여행 전문 쇼핑공간이다.
플랫폼H(플랫폼에이치)는 이번 협약을 통해 트래블메이트와의 공동 서비스 개발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고, 심리스한 여행 서비스 구축을 통해 고객의 상황과 그 관계에 적합한 서비스형 커머스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에게 개인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추천하여 제안할 수 있는 사용자중심 인공지능(User-Centric Artificial Intelligence) 모델을 적극 활용해나갈 예정이다.
플랫폼H(플랫폼에이치)는 트래블메이트와 시너지 제고를 극대화하기 위해, 파트너사인 스테이인터뷰 등 스테이, 액티비티, 워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과도 협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스테이인터뷰는 로컬 스테이 브랜드를 운영 중인 기업으로, 전국에12개의 펜션과 카페 스테이인터뷰 르투어, 나성, 의당 3개의 카페 공간을 운영 중에 있으며 파트너 공간을 지속 확대해나가고 있다.
한편, 플랫폼H(플랫폼에이치)는 스타트업 및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파트너이자 기업의 그로스 에셋(성장을 위한 자산)을 연결하는 허브를 지향하는 ‘컴퍼니그로스파트너(Company Grwoth Partner)’이다. 성장을 위한 에셋 인프라 구축에 집중한다는 차원에서 직접 사업화를 통해 사업지주사를 지향하는 기존 컴퍼니 빌더와는 또 다른 기업 성장 생태계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