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방송은 10시20분부터 11시20분까지 60분간 진행되며, 더 새로워진 ‘뉴 센서티브케어’ 런칭 방송을 통해, ‘무료체험’의 기회와 함께 ‘10개월 무이자할부’ 및 ‘H.Point 10% 적립’ 등의 파격적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덴티스테 뉴 센서티브케어는 현대홈쇼핑 왕톡에서 수차례 완판을 기록한 기존의 센서티브케어 치약을 한국 출시 15주년을 맞아 대대적으로 리뉴얼한 신상 치약이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지키면서도 프리미엄하고 내추럴하며 과학적인 DNA를 한층 강화했다.
덴티스테 뉴 센서티브케어는 시린 이 기능성 치약이면서도 입 냄새 개선이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린 증상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적용 4주 후 모든 연구대상자가 89.9% 시린 증상 완화가 나타났으며(㈜엘리드, 2023.08.21~10.11 23명/ 1일3회/적용 전, 2주 후, 4주 후 관찰/개인차 있음) ▲입 냄새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적용 7일 후 97.8%의 연구대상자에서 입 냄새 개선이 나타났다.(㈜엘리드, 2023.08.21~10.11 23명/ 1일3회/적용 전, 직후, 7일 후 관찰/개인차 있음)
덴티스테 뉴 센서티브케어는 12가지 식물유래 허브 성분, 자일리톨, DSM사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상쾌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치태제거를 위한 덴탈타입실리카와 충치 예방을 위한 불소가 1,000ppm 함유되어 있다. Taste Keeping System으로 양치 후에도 과일이나 음식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졌다. 스스로 서있는 셀프 스탠딩 튜브 형태는 유지하되 슬림 바디로 그립감을 높였으며 짜기 쉽게 부드러운 재질로 개선됐다. 특히 신형 원터치 캡은 여닫기 편하며 쉽게 파손되지 않도록 편리성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반투명 및 로고 음각 처리로 심미성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린 이를 예방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평소 구강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다,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기르고 이물기나 이갈이 등의 습관을 교정하는 것이 좋다”면서, “이와 더불어 한국 출시 15주년을 맞아 다시 태어난 덴티스테의 시린 이 솔루션, 뉴 센서티브케어 치약으로 매일 꾸준한 관리를 권한다”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