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트로픽랩 관계자는 “퓨어포커스는 주로 온라인에서 박스 단위로 판매하다 보니, 낱개로 구매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번 세븐일레븐(미니스탑 포함)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지역 소비자들이 퓨어포커스를 부담없이 접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 수능을 앞두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밝혔다.
이번 기간한정 입점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인증샷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세븐일레븐에서 퓨어포커스 구매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할 경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퓨어포커스 12캔박스, 세븐일레븐 5000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와 누트로픽랩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스마트드링크 퓨어포커스는 서울대기술지주자회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누트로픽 에너지드링크로 제품에 서울대마크가 들어가 있어 일명 ‘서울대음료’라고 불리며 올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카페인 음료이다.
누트로픽이란 뇌 기능을 촉진하여 집중력·인지능력·기억력 향상, 긴장감 완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질들을 총칭하는 단어이며, 이미 북미시장에서는 실리콘밸리, 아이비리그, 월스트리트 등을 중심으로 급속히 시장이 커져가고 있는 추세이다. 퓨어포커뇌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물질 및 고시형원료들을 함유하고 있다.
퓨어포커스는 퓨어포커스만의 안전하고 건강한 누트로픽 원료들만 배합하였다. 카페인 과다섭취 문제가 대두되는 만큼 카페인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또한, 건강을 위해 설탕(액상과당) 대신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과 혼합과즙으로만 맛을 내어 건강하고 상큼한 과일맛을 낸다. 또한 인공감미료, 보존제, 유화제, 색소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아 제품명 그대로 퓨어하다.
누트로픽랩은 두뇌/정신 건강과 기능을 챙기는 차별화된 누트로픽 제품들을 개발하여 웰빙의 개념을 확대해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12월에 새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