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케이코리아㈜는 인크커피, 테이블린, 극장 등 복합 외식 문화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난 2021년 하남복지관과 나눔 가족을 체결한 이후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사랑의 문화나눔 DAY’ 사회공헌 행사는 하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하남시 지원으로 ‘내 꿈을 펼쳐라!’라는 사업을 진행하면서 기존 재원의 부족한 점을 보안하고 더 많은 아동들에게 풍성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케이코리아㈜는 영화관람과 간식(팝콘, 콜라), 식사(자장면, 탕수육)를 제공하며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고, 인솔자를 포함한 관내 아동 420여 명 참석해 롯데시네마 하남미사에서 참여 영화를 관람하고, 프리미엄 중식당 테이블린에서 식사를 즐겼다. 영화는 참여 아동들의 연령을 고려해 초등학생은 “80일간의 세계일주”, 중·고등학생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관람했다.
인케이코리아㈜ 김주리 대표는 “의미 있는 행사에 올해도 참여하게 돼 기쁘다”라며, “올해도 관내 아동들에게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을 전달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진정성 있고 지속 가능한 문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가며 선한 영향력을 통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