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왕자와의 콜라보레이션 일환으로, 엑스피펜(XPPen)은 Artist 12 (2세대) 및 Artist 16 (2세대)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리시한 제품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며, 이 시리즈의 제품은 전 세계에 총 5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어린왕자는 프랑스의 비행사이자 작가인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가 1943년에 발표한 소설로, 현재까지 300여 개 국어로 번역되었고 영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바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는 고전 작품이다.
엑스피펜(XPPen)은 해당 제품을 11월 15일에 '수험생 여러분, 꿈은 이루어진다!' 이벤트 개최와 함께 공개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올해 출시된 X3 Pro 스마트 칩을 탑재한 Pro (2세대) 펜/액정 타블렛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펜통, 케이블, 파우치, 어린왕자 장패드 등 필수 엑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Artist 12/16 (2세대) 액정 타블렛-어린왕자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어린왕자 파우치, 장패드 외에도 어린왕자 드로잉 장갑, 액정 닦이 및 스티커도 포함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XPPen은 Artist 22 (2세대) 액정 타블렛을 10% 할인하며 펜 타블렛 및 펜심을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인기 모델들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터치형 액정 타블렛 Artist Pro 16 TP는 40% 할인된 역대 최저가인 65만 4천원이라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엑스피펜(XPPen) 관계자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이자, 세계적인 작품인 어린왕자와의 콜라보 제품을 공개하는 특별한 순간이다”라며, “이번 이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엑스피펜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평소 자사 제품에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엑스피펜(XPPen)은 18년 동안 기술력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블렛 전문 브랜드로, 게임, 일러스트, 원격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 드로잉 펜 타블렛과 액정 타블렛을 연구,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현재까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16384 필압 레벨을 가진 펜/액정 타블렛을 론칭했다.. 또한, 12월에는 X3 Pro 스마트 칩을 탑재한 22인치 액정 타블렛도 출시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