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 오는 11일~12일 그랜드호텔에서 열려

입력 2023-11-08 15:00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 오는 11일~12일 그랜드호텔에서 열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1~12일 2일간 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

해당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 준비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와 할인혜택으로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컬러풀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2023년~2024년도까지 웨딩 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전문적인 웨딩플래너가 참여해 조건에 맞는 플래닝과 실시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디아몽, 아뜰리에레이나, 마리스포사, 브라이드윤슬 등 엄선된 웨딩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여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를 포함한 혼수, 신혼여행 등의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대구허니문투어가 제공하는 얼리버드 특가 및 현장 계약 시 제공하는 모바일 청첩장 제작, 피부관리권, 부대비용 할인 등을 포함해 식기 4인 세트와 아크릴 액자 세트도 받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 시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하나 걱정이 많다”며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다이렉트로 원하는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타임 및 최저가 견적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