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패스트레인,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 공식 인증 받아

입력 2023-11-17 10:56

- 조직 내 독서 문화 조성 및 독서 경영에 대한 높은 인식 인정

사진: 인사총무팀 엄주신 대리
사진: 인사총무팀 엄주신 대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패스트레인(대표 손승우)은 기업 내 독서 문화를 장려하는 부분과 관련해 '제10회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에서 공식 인증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은 기업 내 독서 문화를 장려하고, 지식의 확산과 직원들의 개인적·전문적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및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다.

인증을 통해 기업들은 독서 학습 문화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직원들의 창의력 및 전문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으며 조직 내 독서문화 조성과 독서경영에 대한 인식을 높여 독서율 증가, 조직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인증을 받으면, 기업들이 독서경영을 더욱 효과적으로 실천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컨퍼런스 참관, 저자와의 만남, 독서경영 컨설팅, 도서 지원 등 추가적인 후속 지원을 받게 된다.

패스트레인은 책을 읽는 조직 문화를 형성하고 지식 공유를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활동을 인정받아 ‘독서경영 우수직장’으로 공식 인증 받았다. ‘책을 통해 소통·공유·성장하는 문화’ 라는 비전을 가지고 여신티켓 도서관, 매월 추천도서 소개 등을 운영하며 업무용 도서구매도 지원한다.

패스트레인 측에 따르면, 이번 인증은 단순한 점수 획득을 넘어 직원들의 지식 향상과 개인 개발에 대한 깊은 투자와 의지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고, 직장 내 독서 문화의 활성화가 기업 문화에 잘 녹아들었음을 공식적으로 확인한 중요한 지표이다. 패스트레인 관계자는 “이번 인증으로 패스트레인의 독서문화 활성화 및 지식 공유 노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었으며, 독서 중심의 기업 문화와 경영 전략을 업계에 부각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패스트레인은 독서를 기업 문화와 경영 전략의 중심으로 삼고 있음을 명확히 알리며, 잠재적인 비즈니스 파트너 및 고객들에게 우리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강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