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김나운 더 키친, 眞꼬리곰탕 출시 및 롯데홈쇼핑 론칭 라이브 방송

입력 2023-11-22 13:31

11월 29일 오후 5시 30분부터 약 60분간 생방송 진행

김나운 더 키친, 眞꼬리곰탕 출시 및 롯데홈쇼핑 론칭 라이브 방송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집밥 요리로 누적 매출 2,000억 원을 달성한 ‘김나운 더 키친’이 롯데홈쇼핑에서 신제품 ‘眞꼬리곰탕’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眞꼬리곰탕은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 소꼬리로 만든 제품이다. 소꼬리는 예로부터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 무기질 등이 풍부해 소화 흡수가 잘되며 산후 보양식이나 당뇨, 어지러운 증세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몸보신 재료로 많이 이용된 음식이다. 젤라틴 성분이 많아 쫄깃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꼬리만 푹 고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반골(엉덩이뼈)를 섞지 않고 알꼬리만 사용하여 만든 진짜 꼬리곰탕으로, 앞꼬리는 부드러운 살밥을 쏙 빼먹기 좋게 2~3cm, 뒷꼬리는 앞쪽보다 두툼하게 슬라이해서 맛보기 좋은 3~4cm로 뜯는 맛과 식감을 모두 살렸다.

원육은 물에 12시간 이상 핏물을 빼서 노폐물을 없애 깔끔하며, 신선도 유지를 위해 버블 세척을 실시했다. 한방 재료(당귀, 월계수)에 국내산 야채(대파, 마늘, 무, 양파), 통후추를 넣고, 김나운만의 시그니처 원료인 연잎가루로 잡은 잡내를 없앴으며, 솥에 넣고 60분 이상 꼬리를 푹 삶아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도 일품이다.

집에서 요리하는 방식을 그대로 고수하여 손수 하나하나 지방을 잘라 내고 꼼꼼하게 손질해서 먹기에도 편리하다. 쉽고 간편하게 끓여주기만 하면 완성되는 진득하고 진한 국물인 한우 사골 육수에 깨끗이 세척한 국내산 파를 2mm로 슬라이스 하여 더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HACCP 시설에서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생산돼 더욱 안심하여 먹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나운 더 키친에서 출시한 眞꼬리곰탕은 남녀노소 누구든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품이다”라며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고객분들을 위한 푸짐한 구성과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나운 더 키친의 眞꼬리곰탕 론칭 방송은 오는 11월 29일(수) 오후 5시 30분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