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눈(SINOON)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2주간 3만명 넘게 방문
FW 전 제품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호응 높아

시눈은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모티브와 회화, 영상, 오브제 등에서 받은 영감을 감각적이고 자연스러운 무드로 풀어내는 브랜드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Pale, Fuzzy, Wisper’를 주제로 한 윈터컬렉션을 비롯해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만날 수 있었다. 또한 패브릭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구조물과 인스톨레이션으로 연출한 공간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해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2주간 3만명이 넘는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FW 전 제품과 시눈의 인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럭키드로우, 럭키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SNS 상에는 팝업스토어 방문인증부터 이벤트 참여와 구매인증까지 팝어스토어를 즐긴 많은 고객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시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분들을 더 가까운 곳에서 직접 만나고, 저희의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서 뜻 깊고 감사했다”며 “특히 SNS를 통해 팝업스토어 방문을 인증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후반에는 입소문을 타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주셨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시눈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