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데카트론, 향후 5년간 AG2R 라몽디알 사이클링팀 공식 후원 파트너로 협력

입력 2023-12-01 16:06

데카트론, 향후 5년간 AG2R 라몽디알 사이클링팀 공식 후원 파트너로 협력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랑스의 글로벌 스포츠용품 브랜드 데카트론(Decathlon)이 ‘스포츠의 즐거움을 모두와 함께 나누는 것’이라는 데카트론의 미션을 실천하기 위하여 2024년 시즌을 시작으로 향후 5년간 AG2R 라몽디알(AG2R LA MONDIALE) 사이클링팀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데카트론은 국제 경기에서 많은 우승을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하는 월드투어팀데카트론 AG2R 라몽디알팀차세대팀으로서 미래 챔피언을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훈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컨티넨탈팀 및 주니어데카트론 사이클링 브랜드인 반리셀 자전거와 헬멧, 선글라스 장비를 제공한다.

데카트론은 70개국 이상에 1,7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 용품 회사로서 데카트론 로드 자전거 브랜드인 반리셀은 2019년에 창립되어 하이 퍼포먼스 사이클링 전문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AG2R 라몽디알은 프랑스의 사회 보호 및 자산 관리 전문 기업으로 개인 기업 및 업계 건강을 보호하고 자산과 소득을 확보하며, 인명 사고에 대한 대책을 강구하고, 은퇴 준비를 돕기 위한 보험을 제공다. 프랑스 전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진출해 있AG2R 라몽디알은 1,500만명이 넘는 보험 계약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500,000개 회사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바바라 마틴 코폴라(Barbara MARTIN COPPOLA) 데카트론 글로벌 CEO는 “데카트론 역사에서 정말 중요한 순간이다. 1976년 창업한 이래 자전거는 우리 기업의 발전과 성장에 핵심적 역할을 해왔다” “월드투어 팀이 데카트론의 이름을 새긴 자전거로 경기에 참가하는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이라고 했다.

AG2R 라몽디알 총책임자인 브루노 앙글레스(Bruno ANGLES)는 “AG2R 라몽디알 그룹은 2024년 1월 1일부터 데카트론과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지난 26년 간 함께 해 온 팀의 오랜 스폰서이자 주주로서, 데카트론이 최대 규모의 국제 경기에서 승리를 이뤄낼 최적의 동반자임을 자신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